한 명의 부자 보다 백 명이 잘사는 부자동네를 키우는 금융

앞으로의 금융, 신협
이사장 인사말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성남중앙신협 이사장 나영환입니다.
성남중앙신협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조합원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성남중앙신협 이사장 나영환입니다.
저희 성남중앙신협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조합원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조합원 여러분!

새해는 언제나 우리에게 벅찬 희망과 소망을 갖게합니다.
새해에 여러분의 가정에 화목하고 소망하는 모든일 다 이루시길 바랍니다.

올해는 임인년으로 우리조합이 탄생한지 47년이 되는 해입니다. 저희들은 올해에도 항상 친절한 마음으로, 예·적금을 가입하실때나,
대출을 받으실 때에도 내 집처럼 편안하게 미소 지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조합은 47년이라는 긴 세월동안 외환위기와 글로벌 금융위기등 수많은 어려움과 역경을 모두 이겨내고 전국신협을 선도해 나가는 대형조합으로서의 위치에 우뚝 섰습니다.

이 모든 것은 조합과 조합원 여러분이 신협운동의 3대 정신인 "자조·자립·협동"을 굳건히 실천해 왔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하며 조합을 대표하여 조합원 여러분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신협은 믿음과 나눔의 정신을 바탕으로 조합원이 필요할 때 도움을 드리고 이익은 지역과 조합원에게 환원한다는 철학으로 모두가 더불어 행복하게 살 수있기를 희망 합니다.

조합원들은 출자함으로써 조합의 주인이 됩니다.
조합원들이 조합의 주인으로서 조합의 예금과 적금, 공제보험과 카드등 조합의 각종사업을 적극 이용한다면 조합은 지속성장을 할 것이며, 그것으로 얻어지는 성과는 문화센터의 각종 프로그램과 복지사업을 통하여 조합원들과 지역에 환원이 될 것이며 이것은 모두가 더불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신협만의 철학인 것입니다.

저희 성남중앙신협은 조합원들과 앞으로도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나아 갈것입니다. 조합원 여러분이 조합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리며 인사에 갈음합니다. 감사합니다.

 

성남중앙신협 이사장 
나 영 환